TV보기 | 예능 | 시사 | 드라마 (한/미/중/일)
홈 > 서양영화 > [구]서양영화
[구]서양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Journey 2: The Mysterious Island 액션/어드벤처 2012) …

admin 1 87512 0 0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 포스터확대하기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 (2012)Journey 2: The Mysterious Island평점6.5/10
액션/어드벤처
 미국
2012.01.19 개봉
94분, 전체관람가
(감독) 브래드 페이튼
(주연) 드웨인 존슨마이클 케인조쉬 허처슨루이스 구즈만바네사 허진스
 
 
 
 
 

불가능을 믿어라! 신비의 세계를 찾아라, 불가능을 뛰어넘는 거대한 어드벤처! 아틀란티스는 진짜로 있다!!

숀(조쉬 허처슨)은 며칠 전 밤부터 어디에선가 보내온 모스 부호를 받게 된다. 양아버지인 행크(드웨인 존슨)와 알 수 없는 부호들을 추적하다가 마침 내 그 뜻을 알게 된다. 반복적으로 계속되는 단어 “핍, 조른, 스트럭스”는 쥘 베른 소설 [해저 2만리]의 주인공들, 그리고 이어지는 신호는 이야기한다. “섬은 진짜 있다!” 마치 암호처럼 스티븐슨의 ‘보물섬’,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가 단서로 던져지고, 세 개의 책 속에 등장하는 섬들이 어쩌면 같은 곳일지도 모른다는 추측으로 세 개의 지도를 겹치자 경도와 위도가 적힌 좌표가 발견된다. 그것은 바로 ‘쥘 베른’의 추종자로 반평생 신비의 섬을 찾아 다니던 할아버지가 보낸 신호였고, 2년 전 연락이 끊긴 할아버지를 찾아 신비의 섬으로 출발한다. 


섬 여행 안내인이자 헬리콥터 파일럿인 가바토(루이스 구즈만)와 그의 아름다운 딸 카일라니(바네사 허진스)가 이 대열에 합류하면서 그들의 여정은 시작된다. 헬기를 타고 섬을 향해 가던 일행은 강력한 태풍을 만나고, 지도에 의하면 태풍의 눈에 들어가야만 섬에 갈 수 있다는데!! 폭풍우에 휩싸여 추락한 뒤 도착한 곳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신비로운 섬 ‘아틀란티스’! 환상적인 생물들과 황금산이 장관을 이루는 아름다운 이 곳에서 마침내 반평생 신비의 섬을 찾아 다니던 숀의 할아버지 알렉산더(마이클 케인)를 만나지만, 그들은 곧 섬이 바다 속으로 가라 앉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LINK-1LINK-2LINK-3LINK-4LINK-5LINK-6

1 Comments
admin 10.11 21:49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 복구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